【일본맛집】라면(ラーメン)-餃子の王将 일본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엔 처음으로 맛집에 대해 새글을 써봅니다 .

역시 일본하면 스시, 사시미, 야끼니꾸, 와쇼쿠... 등등 여러 요리가 있지만..!!!

가장 대중적이고 가장 서민적이라 할 수 있는 것은 뭐니 뭐니 해도 라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


그리하여... 주변의 일본 친구에게 물어본 결과..

이런저런 숨겨진 맛집도 많지만 일단 가장 보편적인 체인점으로 유명한 맛집 두개를 소개 받았습니다.


하나는 그저께 간 餃子の王将、또 하나는 天下一品이라는 곳입니다. 

사실 오늘 점심에 天下一品도 가보려고 합니다 .ㅋ


우선 들어가서 가장 놀란것은 가격이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가게에서 라면 먹을 때 보통 800엔 전후로 지불했다면 이곳의 라면은 500엔 전후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

이거면 만두하나 추가로 먹을 수 있는 금액 !!!!


주문하는것을 귀찮아 하는 전 가장 일반적으로 보이는 王将라면세트로~

가격은 900엔 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 불과 그저께의 일인데도 자세히 기억이 안나네요-_-;;

내나이 27에 벌써.. 치매..??????? 


세트 구성은 王将만두 + 王将라면 + 미니焼ご飯(볶음밥) 


가장 먼저 만두가 나왔습니다. 일본에서는 교자(餃子)라고 하지요.
우리나라와 다른점은 한쪽면만 저렇게 노릇노릇하게 굽는다는 거에요. 반대쪽은 맨들맨들합니다. ㅎ

맛은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보통 라면집에 교자 시키면 5개 주는데 여기는 6개 !!! 가격도 무려 230엔 정도 밖에 안 했던거 같아요. (참고로 다른데 가면 400엔 가량 해요.) 

게다가 금요일은 교자데이라면서 거기서 50엔을 더 할인해 준답니다. 다음부터는 금요일만 가겠어요 >.<



다음으로 미니 볶음밥이 나왔네요. 
여담으로 정말 우리나라의 중국집과 일본의 중화요리는 매우 다르다고, 일본에서 파는 중화요리가 진짜 중국의 맛에 가깝다는데,, 사실 그말듣고 한번 체험해보려다가 먹고 토할뻔했네요.. 향신료냄새하며 기름 범벅같은 느낌..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중국가면 음식이 입에 안맛나보다 생각했습니다. 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면 우리나라의 중국집에서 파는 것 중 예외적으로 맛이 비슷한게 있으니 바로 이 볶음밥입니다. 전 회사에서도 점심시간에 중화요리 먹으러 가면 볶음밥밖에 안먹어요. 다른거 먹으면 어떨지 뻔히 아니까...-_-:;;

역시나 날 실망시키지 않는 볶음밥의 맛이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우리나라의 중국집 볶음밥과 닮았으면서 더 맛있어요. 밥알도 딱 알맞게 볶아져서 간도 안성맞춤의...ㅎ




마지막으로 王将ラーメン입니다. 돈코츠 베이스의 국물의 라면. 고기도 세점이나 있어서 400엔대의 라면으로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맛도 다른 라면집에 떨어지는게 아니고 고기도 세점이나 있었습니다. ㅎ




전체적인 샷입니다. 옥의 티랄까 만두가 하나 없어졌는데요.. 라면 기다리는동안 못참고 먹어버렸네요.;;ㅋ

이곳의 에비칠리나 카라아게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금요일날 와서 볶음밥에 만두시키고 에비칠리랑 카라아게 시켜서 먹어봐야겠네요. 그래봤자 1000엔 초반대 일듯;; ㅋ



요즘 엔고현상으로 일본여행갈때 환율 문제도 있고 고민 많으신분들은 이곳! 餃子の王将에 가서 허기를 때우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비싼 가게들 가서 원화로 계산하면서 고민하지 마시고,, 맨날 규동으로 허기 때우시지 마시고..ㅠㅠㅠ

다음엔 오늘 런치에 天下一品을 다녀온 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핑백

덧글

  • 레드피쉬 2012/02/14 11:55 # 답글

    라면보다는 라멘이 맞지 않을까 싶네요ㅎ
    개인적으로 라면과 라멘은 다른 음식이라 생각합니다ㅎ

    일본 본토에 가서 저도 라멤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식도락 포스팅 계속 기대하겠습니다ㅎ
  • 이챠이챠 2012/02/14 12:17 #

    ㅎㅎ 저도 쓰면서 계속 왔다리 갔다리 하네요. 라면이랬다가 라멘이랬다가... ;;;

    이해를 돕고자 라면이라고 썼다가 라멘이 맞는거 같아서 라멘이라고 썼다가..@.@

    어떻게 보면 완전 다른 음식같지만 또 우리나라 신라면도 일본에선 신라-멘 이라고 표기하니까 같은 종류로 되는거 같기도 하고..
    어렵네요. 그래도 충고 깊이 받아드리고 다음 포스팅 부터는 라멘으로 통일해서 써나가야 겠어요 ㅎ 댓글 감사합니다 ㅋ
  • 레드피쉬 2012/02/14 12:55 #

    충고는 아니구요!! 제 주제에 무슨 충고를....ㅎㅎㅎ

    한국에 들어와 있는 일본 라멘집과 한국 라면집은 엄연히 다른 음식이고 다른 맛과 색을 지닌다고 생각해서요ㅎㅎ 라멘에 밥 말아 먹고 하진 않잖아요ㅎㅎㅎ

    저도 내공이 많이 부족하니 많이 알려주세요ㅎㅎㅎ
  • 이챠이챠 2012/02/14 14:36 # 답글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ㅎ 확실히 국물부터가 다르니....

    지금 천하일품 다녀왔는데 맛있었네요 .ㅎ 내일이나 모레쯤이나 포스팅 할듯 .ㅋ
댓글 입력 영역